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62] 컴파일 여쭤봅니다.
알구 [hanhyungoo] 939 읽음    2008-03-06 08:55
c.bat 260B 컴파일하는 파일입니다.
먼저 자세히 알려주신 금목암님께 감사드립니다.  (__) 꾸벅...

소스의 경로에따라 파일을 똑같은 경로로 만들어 해봤는데.. 역시 컴파일이 되지 않네요.


c:\source\bc31\bin\make.exe

컴파일 해보시면 알겠지만... 요게 없는거 같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물론 프로그래머님의 컴터안에 있겠지만... 연락 두절상태라서..  ㅡ.ㅡ;;;
경로를 바꿔보라고 말씀 하실거 같아서 미리 말씀드립니다. 저경로의 것만 빼고 다 받은 상태입니다.

소스 분석결과 make.exe 와 bcc (요거는 컴파일하는 파일인거 같음, 잘은 모르겠네요.)만 빼고 다 받은 상태이구요.

금목암님의 조언덕분에 경로는 다 바꾸어진 상태입니다.

극초보 감히 도움을 요청합니다.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2562 컴파일 여쭤봅니다. 알구 939 2008/03/06
52563     Re:컴파일 여쭤봅니다. 아제나 1179 2008/03/06
52564         Re:Re:컴파일 여쭤봅니다. 알구 877 2008/03/06
52565             Re:Re:Re:컴파일 여쭤봅니다. 금목암 989 2008/03/06
52569                 Re:Re:Re:Re:컴파일 여쭤봅니다. 알구 914 2008/03/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