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빌더 2007이 6.0보다 컴포넌트호환성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에디터가 편리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울트라에디터같이 함수를 접었다 펼수있는 +버튼이 6.0에비해 좋아진거 같은데요
함수 안에 "\0"을 쓰면 +버튼이 없어지면서, 함수인식을 못하네요
"\n""\t"등은 문제없는데 "\0"을 쓰기만하면 함수구분을 못하네요;;
버그인가요?? 아니면 제가 설정을 잘못해서 그런건가요???
지금해보니 0뿐만아니라
"\1\2\3\4\5\6...." 도 동일한현상이 일어나네요;;
-리플없는질문전문-한빈짱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