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그동안 C++Builder 6 을 사용하면서 열려있는 워드 문서에 텍스트를 보낼때는 아래의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C++Builder 2007 을 구입하여 이제 2007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래의 코드를 빌더 2007에서 구동하면 AccessViolation 에러가 나오고 워드에 텍스트가 보내지지 않습니다. 빌더6에서는 잘 되던 것이 왜 빌더2007에서는 안될까요? 혹 해결책이 없을까요?
아래의 방법대로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워드에 텍스트를 보내는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include <comobj.hpp>
//-------------------------------------------------------------------------------------------
void __fastcall TfrmSample::Button1Click(TObject *Sender)
{
Variant MSWord;
try
{
MSWord = GetActiveOleObject("Word.Basic");
}
catch (...)
{
Application->MessageBox("MS Word로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MS Word가 실행되어 있어야 합니다.", "확인", MB_OK|MB_ICONINFORMATION);
return;
}
MSWord.Exec(Procedure("Insert") << "안녕하세요. 워드로 보내는 텍스트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