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33] 빌더 2007에서 열려있는 MS Word 문서에 텍스트 보내기?
웨잇포림 [bongsaja] 908 읽음    2008-03-04 16:39
안녕하세요.

그동안 C++Builder 6 을 사용하면서 열려있는 워드 문서에 텍스트를 보낼때는 아래의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C++Builder 2007 을 구입하여 이제 2007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래의 코드를 빌더 2007에서 구동하면 AccessViolation 에러가 나오고 워드에 텍스트가 보내지지 않습니다. 빌더6에서는 잘 되던 것이 왜 빌더2007에서는 안될까요?  혹 해결책이 없을까요? 

아래의 방법대로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워드에 텍스트를 보내는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include <comobj.hpp>
//-------------------------------------------------------------------------------------------
void __fastcall TfrmSample::Button1Click(TObject *Sender)
{
    Variant MSWord;
    try
    {
        MSWord = GetActiveOleObject("Word.Basic");
    }
    catch (...)
    {
         Application->MessageBox("MS Word로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MS Word가 실행되어 있어야 합니다.", "확인",         MB_OK|MB_ICONINFORMATION);
        return;
    }
    MSWord.Exec(Procedure("Insert") << "안녕하세요. 워드로 보내는 텍스트입니다.");
}
//-------------------------------------------------------------------------------------------

+ -

관련 글 리스트
52533 빌더 2007에서 열려있는 MS Word 문서에 텍스트 보내기? 웨잇포림 908 2008/03/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