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28] Re:Re:Active-X 추가 후 Event 처리가 안되는데, 좀 도와주십시오.
Blu-ray™ [andyha] 1088 읽음    2008-03-04 11:57
VC++에서 작성한 것인데, Universial 인터페이스로 제공하게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가만 생각해 보니, 똑같이 VC++에서 사용하면 되지만 VB에서도 Event 처리가 안되어서 직접 짰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RS-232를 직접 짜야할 것 같습니다...

지나간이 님이 쓰신 글 :
: RS232 용 ActiveX 컴포넌트 측에서 외부로 제공되는 외부 제공용 인터페이스에서 Event로 제공했는지 궁금합니다.
:
: 인터페이스에서 외부로 Event를 제공 하지 않으면 OnDataReceive는 정상 동작되지 않을 것입니다.
:
: Blu-ray™ 님이 쓰신 글 :
: : 저는 볼랜드 C 빌더는 완전 초짜입니다.
: :
: : 지금 기존 프로그램에 RS-232 통신 하는 Active-X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 : 다른 걸 Visual C++로 짤 때는 참 쉽게 만들었었는데...
: :
: : 결론적으로 Send는 잘 됩니다만...
: : Receive Event가 발생되지 않는데,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 :
: : 같은 형식으로 VC++로 만들었을 때는 잘 되었습니다.
: :
: : // Send Function
: : void __fastcall TmainForm::CommSend(short MAdr, short Adr, short Data1, short Data2)
: : {
: :     WD[0] = MAdr;
: :     WD[1] = Adr;
: :     WD[2] = Data1;
: :     WD[3] = Data2;
: :
: :     char str[24];
: :     sprintf(str, "Send : %02X, %02X, %02X, %02X", WD[0], WD[1], WD[2], WD[3]);
: :     Application->MessageBoxA(str, MB_OK);
: :
: :     // Read Data Initialize...
: :     RD[0] = RD[1] = RD[2] = RD[3] = -1;
: :
: :     m_Comm->SendData(WD[0], WD[1], WD[2], WD[3]);
: : }
: :
: :
: : // 이 함수는 첨부 그림과 같이 Events Tab에서 추가하였습니다.
: : // RS-232 Data Receive Event Function...
: : void __fastcall TmainForm::OnDataReceive(TObject *Sender, short MAdr,
: :       short Adr, short DataL, short DataH)
: : {
: :     RD[0] = MAdr;
: :     RD[1] = Adr;
: :     RD[2] = DataL;
: :     RD[3] = DataH;
: :
: :     char str[24];
: :     sprintf(str, "Receive : %02X, %02X, %02X, %02X", RD[0], RD[1], RD[2], RD[3]);
: :     Application->MessageBoxA(str, MB_OK);
: :
: :     //// Timer over Error....
: :     if(MAdr == -1){
: :         Edit1->Text = "TimeOver!";
: :     }
: : }
: :
: :
: : 뭔가 다른 설정이 필요할 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2522 Active-X 추가 후 Event 처리가 안되는데, 좀 도와주십시오. Blu-ray™ 1140 2008/03/04
52526     Re:Active-X 추가 후 Event 처리가 안되는데, 좀 도와주십시오. 지나간이 1141 2008/03/04
52528         Re:Re:Active-X 추가 후 Event 처리가 안되는데, 좀 도와주십시오. Blu-ray™ 1088 2008/03/04
52530             Re:Re:Re:Active-X 추가 후 Event 처리가 안되는데, 좀 도와주십시오. 장성호 1196 2008/03/04
52535                 감사합니다. CPort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Blu-ray™ 1435 2008/03/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