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하나 올립니다.. 꾸벅..
일정 프로그램 이 구동되는 일 부분(어느한구역)에 동영상 플레이어가 동작하도록 되어있는 프로그램에
10초 후 플레이어가 전체 화면으로 전환
10초 후 다시 일부분으로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구현했는데
화면이 전환 될 때마다 약간의 잔상 처럼 화면이 바로 전환 되지 않고 딜레이가 생기는 현상이 있음
(노트북상에서는 크게 눈에 띄지않으나 타겟(1GHz CPU)에서는 뚜렷하게 보임)
어떻게 해결해야할지에 대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