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12] Re:savedialog 에서 파일을 저장할때 자동으로 확장자 붙이는거 어떻게 하나요?
장성호 [nasilso] 2162 읽음    2008-03-03 16:05
Filter           = Jpg|*.jpg|Bmp|*.bmp|Gif|*.gif
DefaultExt   = jpg

-----------------------------------------------
위와같이 설정해 두시면
bmp로 FilterIndex를 바꾸면
***.bmp로 됩니다.

DefaultExt에 아무것도 설정해놓지 않으면 안되네요



123 님이 쓰신 글 :
: savedialog 에서 파일형식을 지정하고 (예를 들면 jpg로 지정했을때..) 파일이름에 원하는 이름을 쓰잖아요?
:
: 이때 파일이름을 쓸때 확장자를 쓰지 않아도 저장할때 현재 선택된 파일형식대로 확장자가 자동으로 붙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참고로 파일형식은 jpg 형식만 있는게 아니고 jpg, bmp... 등등 여러개 입니다.
:
: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510 savedialog 에서 파일을 저장할때 자동으로 확장자 붙이는거 어떻게 하나요? 123 2547 2008/03/03
52512     Re:savedialog 에서 파일을 저장할때 자동으로 확장자 붙이는거 어떻게 하나요? 장성호 2162 2008/03/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