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96] Re:Re:Re:Re:Re:Re:코드정렬..
황현철 [] 2611 읽음    2008-03-03 10:26
저도 들여쓰기같은걸 잘못해서 이런 고민을 했었는데여..
인터넷에서 찾아던내용인데 ;; 좀 황당하기는 했지만;
비주얼 스튜디오에다가 소스를 복사한다믄에
소스를 선택하고 alt + f8을 눌러서 정렬이 된걸
다시 빌더로 복사 붙여 넣기 한다는....그런 방법이;;
그래서 현재 저두 그런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ㄷㄷ

//-----------------------------------------------------------------------------------------------
슬.강슬기 님이 쓰신 글 :
: cc1232 님이 쓰신 글 :
: : code beautifier로 구글링하시면 많은 결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 : 상용도 많고, 쉐어/프리도 많았던 걸로 기억됩니다. (몇 년 전 기억이라..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 :
: : Joo 님이 쓰신 글 :
: : : 일단 두분다 감사드립니다 ^^;
: : :
: : : 1. Delfor는 델파이밖엔 안되네요. 그리고 Castalia5를 까니깐 그마저도 실행이 안되네요 ㅡ.ㅡ;;
: : :
: : : 2. GExperts의 Sort Selected Lines 기능도 좋은 기능이네요.
: : : 근데 제가 바란거는
: : : int a;
: : :   int k;
: : : 위같은 코드를
: : : int a;
: : : int k;같이 보기 좋게 정렬해주는걸 말하는건데;; 정령없단말인가요;;
: : :
: : :
: : : 슬.강슬기 님이 쓰신 글 :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 : : C빌더는 잘 모르겠는데..
: : : : :
: : : : : 델파이는 Delfor 라는 놈이 있습니다. 검색해보시면 나올거에요 ^-^
: : : : :
: : : : : Joo 님이 쓰신 글 :
: : : : : : 델파이나 빌더에는
: : : : : : 코드 자동정렬 기능이나..
: : : : : :
: : : : : : 그걸 도와주는 ide툴같은게 없나요??
: : : :
: : : : 코드 정렬이라는게 다음과 같은거라면..
: : : :
: : : : int b;
: : : : int a;
: : : : int c;
: : : :
: : : : 코드 정렬후..
: : : :
: : : : int a;
: : : : int b;
: : : : int c;
: : : :
: : : : 있습니다.
: : : : GExperts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 : : : GExperts Configuration의
: : : : Editor Experts 탭의
: : : : Sort Selected Lines 라는 기능에 Shortcut을 등록하신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 원하는 소스 구간을 선택하시고 등록한 Shortcut을 누르면 위와 같이 정렬됩니다.
: : : : 이쁘게^^
: : : :
: : : : 그럼 즐프 하시길..
:
: int a;
:     int c;
:       int k;
:    in b;
:
: 저는 이런 상황의 지저분한 코드를 만나면..
:
: 탭과 역탭을 사용합니다..
:
: 키 설정이 빌더 스타일이라면.. Ctrl + Shift + u 를 누르면 단락이 역탭으로 앞의 공백문자가
: 탭사이즈로 1단 줄어듭니다.
: 다시 Ctrl + Shift + i 를 눌러 문단 탭을 설정해서 단락을 맞춰주죠...^^
: 즐프하세요 ㅎ

+ -

관련 글 리스트
52214 코드정렬.. Joo 1181 2008/02/11
52225         Re:Re:코드정렬.. 슬.강슬기 1863 2008/02/12
52239             Re:Re:Re:코드정렬.. Joo 1557 2008/02/13
52242                 Re:Re:Re:Re:코드정렬.. cc1232 1256 2008/02/13
52256                     감사합니다^^ Joo 1041 2008/02/13
52251                     Re:Re:Re:Re:Re:코드정렬.. 슬.강슬기 1205 2008/02/13
52496                         Re:Re:Re:Re:Re:Re:코드정렬.. 황현철 2611 2008/03/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