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68] Re:이전 폼으로 되돌아 가는 법좀알려주세요 ㅠㅠ
방태윤 [nabty] 1069 읽음    2008-02-29 03:06
Form2 에 있는 버튼(Form5 로가는 버튼)을 누르면 Form5 가 뜨고 Form5 에 있는 캡션이 back 인 버튼을 누르면 호출한 Form2 로 가고 싶다는 말이시죠?

다른 좋은 방법도 많이 있을지 모르지만,.저 같으면 그냥 외부 변수 하나 쓰겠네요..

어디 하나 폼에 TForm*last_form; 외부변수로 잡아 주고

다른폼에는 extern TForm*last_form; 선언 해 주시고요,


#### 다른폼 호출할때,,

last_form=this; //this 나 Form2 로 직접넣어 주시던가,,

Form5->Show();

#### 다른폼에 있는 back 버튼에는

last_form->Show(); 하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Form1
: Form2
: Form3
: Form4
: Form5
:
:
: 5개의 폼이 있는데
:
: Form2 에서 Form5를   show()  해서 열고 ,  버튼을 이용해서 back 하면 Form2 로가는데..
:
: 어떤인자를 받아야 이전 폼으로 전환해서 넘어 갈 수 있게 하는지 잘 안되서요.. ㅠ.ㅠ
:
: 어떤 폼에서든 열어준 폼에서 같은 버튼으로 이전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
: 고수님 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466 이전 폼으로 되돌아 가는 법좀알려주세요 ㅠㅠ 초보자 1015 2008/02/28
52468     Re:이전 폼으로 되돌아 가는 법좀알려주세요 ㅠㅠ 방태윤 1069 2008/02/29
52469         답변고맙습니다. 초보자 918 2008/02/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