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m2 에 있는 버튼(Form5 로가는 버튼)을 누르면 Form5 가 뜨고 Form5 에 있는 캡션이 back 인 버튼을 누르면 호출한 Form2 로 가고 싶다는 말이시죠?
다른 좋은 방법도 많이 있을지 모르지만,.저 같으면 그냥 외부 변수 하나 쓰겠네요..
어디 하나 폼에 TForm*last_form; 외부변수로 잡아 주고
다른폼에는 extern TForm*last_form; 선언 해 주시고요,
#### 다른폼 호출할때,,
last_form=this; //this 나 Form2 로 직접넣어 주시던가,,
Form5->Show();
#### 다른폼에 있는 back 버튼에는
last_form->Show(); 하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Form1
: Form2
: Form3
: Form4
: Form5
:
:
: 5개의 폼이 있는데
:
: Form2 에서 Form5를 show() 해서 열고 , 버튼을 이용해서 back 하면 Form2 로가는데..
:
: 어떤인자를 받아야 이전 폼으로 전환해서 넘어 갈 수 있게 하는지 잘 안되서요.. ㅠ.ㅠ
:
: 어떤 폼에서든 열어준 폼에서 같은 버튼으로 이전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
: 고수님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