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Memo 컴포넌트에서 readonly = true; 로 설정하고 컴파일하니까
한글자판일 경우에만 한타씩 입력이 되네요?
그러니까 타자를 치는대로 쭉 써지는게 아니고 한타씩 칠때마다 한타에 해당하는 글자만 계속 바뀌는거요..
이 상태에서 다른곳을 클릭하면 곧바로 오류가 뜨면서 프로그램이 죽어버립니다.
더 신기한건 타자를 영타로 맞춰놓으면 이런일이 안생긴다는거죠.
영타로 맞춰놓으면 아예 한글자 자체가 안써집니다.
이거 왜이런가요? 미치겠네요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