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USB 용 화상카메라에 있는 캡쳐 버튼이 눌려 졌을 때 특정 이벤트를 실행 시키려고 합니다.
화상카메라 화면 출력은 여러 가지 방법이 많아 어렵지 않게 구현이 되는데 캡쳐 버튼은 어떤 식으로 구현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제가 테스트 중인 화상 카메라는 USB 용이며 UVC(USB Video Class) 드라이브 방식이라 별도의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Windows xp 이상부터 연결하면 "USB 비디오 장치(WDM)"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탐색기에서 "USB 비디오 장치"을 선택하면 바로 화상이 나오고 캡쳐 버튼을 누르면 캡쳐가 됩니다.
화상 카메라는 시중에 파는 것은 아니고 제가 아는 분이 조립하여 만든 것입니다.
만드신 분 말로는 UVC 지원이라는 말만하시고 자세히 잘 모르시더라구요....
혹시 화상카메라 캡쳐 버튼에 관한 접근 방법이나 경험 있으신 분 없으신지요....
현재 DDK 열심히 보고 있는데 경험이 없다 보니 맨땅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