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eOnTerminate=true;
로 설정해서 자동 free될거 같은데요...잘 모르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좀 멍청한 답변같지만...
: 종료할 때 로직이 free 하는 곳을 안타는 것이 아닐까요?
: 보통 실수의 원인을 보면 가장 어이없는 곳에서 가장 간단한 형태로 존재하더군요.
: 디버그가 좀 귀찮으시면 개발기간 동안에는 로그를 잔인하게 남기는 방법으로 트래킹을 한번 해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 저의 밥그릇은 CPP가 아니고 C라서 적절한 답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혹시 아니더라도 양해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