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10] 고맙습니다.
kang [duee] 977 읽음    2008-02-25 09:50
항목을 첵했더니 원하는 모양으로 바뀌네요.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Project ==> Option ==> Application 에보면
: Enable rutime themes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
: kang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C++빌드 6.0프로젝트를 Rad studio 2007로 열어서 컴파일 하고 실행했더니
: : 폼, 버턴 컨트롤 등의 모양이 C++빌드 6.0의 그것들과 동일하군요...
: :
: : Rad Studio 2007에서 작성한 폼 등 컨트롤 모양이 윈도Xp스타일과 같이 예쁘잖아요?
: :
: : 어떻게 하면 6.0프로젝트를 2007에서 포팅하고 실행시 컨트롤모양도 원래 2007에서 작성한 것과 같은
: : 모양으로 만들수가 있나요?
: :
: : 아시는 분 부탁드릴께요...
: : 그럼 즐건 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392 C++빌드 6.0프로젝트를 Rad studio 2007로 포팅했을 때 폼, 컨트롤 등 모양.. kang 1133 2008/02/22
52394     Re:C++빌드 6.0프로젝트를 Rad studio 2007로 포팅했을 때 폼, 컨트롤 등 모양.. 장성호 1257 2008/02/22
52410         고맙습니다. kang 977 2008/0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