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grid 와 dbnavigator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이때 네비게이터의 편집 버튼을 누르면 dbgrig의 레포드포인터 모양이 바뀌면서 dbgrid 셀의 내용을 바꿀수가 있죠?
근데 이때, 편집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다른 레코드를 선택하면 레코드포인터의 모양이 원래대로 바껴 버리네요.
레코드포인터의 원래 모양은 세모모양이고 편집모드일때 모양은 ][ <-- 이런모양인데 말이죠.
이걸 해결하기 위해 제가 생각한게 편집모드일때, 즉 네비게이터의 편집버튼을 누르면 dbgrid에서 다른 레코드를 클릭해도 레코드포인터의 위치가 변하지 않는 기능을 추가하는겁니다.
근데 이게 통 감이 잡히지 않네요.
이거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