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85] Re:Re:컴포넌트 설치에 관하여...
김형기 [] 1356 읽음    2008-02-22 14:11
rtl100.bpl을(를) 찾을 수 없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t설치하십시오.

라고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장성호님 말대로 그냥  : Component ==> InstallPackage ==> Add 해서  *.bpl 파일을 선택해 줬을 뿐인뎅;;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그냥
: Component ==> InstallPackage ==> Add 해서  *.bpl 파일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
: 김형기 님이 쓰신 글 :
: : 질답에 여쭤본 문제에 대해 좋은 컴포넌트를 올려주셨는데 설치를 못하겠습니다...ㅠㅠ
: : bpi, bpl, lib, tds, h 파일들 밖에 없는데 pkg파일 설치만 해봐서 이거는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 : 컴포넌트 구성이 저런식으로 되어있을때 설치 하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그림의 떡이라는게 이런느낌인지...
: : 초보라서 답답하네요...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2376 컴포넌트 설치에 관하여... 김형기 1036 2008/02/22
52382     Re:컴포넌트 설치에 관하여... 장성호 1065 2008/02/22
52385         Re:Re:컴포넌트 설치에 관하여... 김형기 1356 2008/0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