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Nov2007 버젼으로 작업하셨다니 정말 최근에 작업하셨나보네요 ^^
저도 방금 DX SDK와 Platform SDK를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이제 노가다(?)를 시작해봐야 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최근에 DirectShow 로 작업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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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X는 Microsoft DirectX SDK (November 2007) 깔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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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Show 때문에 Microsoft Platform SDK for Windows Server 2003 R2 도 깔고 작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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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경로 포함해주고 DShow 예제를 컴파일 했는데 ..ㅋㅋ 될리가 없죠....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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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국엔 됬는데...사실 똑부러지게 어디를 어떻게 하면 컴파일 되더라..고 말씀드릴수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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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더파일 어디를 수정했는지 다 기억할수도 없고,좀 거시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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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려운건 아니고.,인내가 좀 필요하다고나 할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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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튼 기억 나는데로 말씀드리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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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단 lib 는
http://www.clootie.ru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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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crosoft DirectX SDK (November 2007) 도 지원 됩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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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기서 제가 사용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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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X는 d3d9.lib d3dx9.lib ,DShow는 strmiids.lib 만 필요하네요,,(딴거는 어디다 쓰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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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인크루드 파일이 문제인데... 빌더의 dx용 헤더 파일이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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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dk 의 dx 용 헤더파일이랑 짬봉이 되버려서 헷갈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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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빌더의 DX 용 헤더파일을 백업해 놓고 다 지워 버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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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컴파일해서 오류를 생길때마다 헤더파일을 수정해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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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뭐 float 를 지원 안한다거나,,sprintf 가 어쩌고 그런 오류가 막 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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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잘 읽어보고 필요없을거 같은건 대충 지우고,,float 로 형변환도 해주고 ,그랬던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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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게 해서 컴파일했습니다.중간에 하다가 빌더로는 포기도 하려고 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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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빌더에 dx 관련 헤더파일 지우고는 수월하게 진행된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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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님도 도전해 보세요,,, ^^ (첨엔 빌더6 으로 하다가 나중에 bds2006 으로 작업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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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 DirectShow 프로젝트를 맡았는데, 컴퍼넌트 불러다 쓰는 방법 말고 직접 DX 함수들을 제어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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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년 전에 DX 프로그램 개발로 인해 가능성을 타진 했을 때는 DX SDK 라이브러리 등의 호환 때문에 포기했었는데,
: :
: : (덕분에 VC++로 잠깐 바람을 피웠었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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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간이 많이 흘렀으니, 지금 고수 분들의 발견하신 제가 모르는 좋은 해결책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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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럼에 잠깐 뒤져봤지만 해결책이 없는 것 같아서 불안하군요. 또 VC++로 작업을 해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