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송한데....이거 설치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ㅠㅠ
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아직 저 말고는 다른사람 쓰는걸 못봐서 설치나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
: 그냥 인터넷 홈페이지 무수히 난무한 버튼 기능으로
: 그냥~ 롤오버~ 클릭 상태의 3가지 이미지를 지정할 수 있구요
: 둥그런 버튼을 사용할 때를 위해 특정한 색깔은 투명영역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예제 프로그램에 간단히 설명 적어놨으니 어렵진 않으실 거에요.
:
: 제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쓰고 있는데 특별한 오류는 생기지 않는게 아니군요.
: TButton 을 상속해서 만들었는데 (TBitBtn은 잡기능이 많아서 ^^;;)
: 만약 프로그램 구조가
: 부모 폼 - 자식 폼 - 자식 폼 이런식으로 되어있으면
: 부모 폼에서는 작동을 잘 하는데
: 자식 폼에서는 그냥 버튼으로 나오실 거에요.
: 아마 생성자 순서가 자식폼에 있을 때, 뒤틀리는거 같은데
: 각종핑계로 어디서 TButton 스타일을 바까놓는지는 안찾아봤어요.
:
: 그.래.서
: 결론은 자식폼에서 사용하실 거면
: OnCreate()에서 버튼에
:
: SetWindowLong(Btn1->Handle, GWL_STYLE, GetWindowLong(Btn1->Handle, GWL_STYLE)|BS_OWNERDRAW);
:
: 해서 버튼 스타일에 오너드로우 속성 넣어주세요~
:
: 버튼 사용금지 일때도 이미지를 별도로 할 수 있게 만들어야 되는데
: 고기까진 아직 구찮아서 안하고 있구요.
: 설치 잘 됐으면 좋겠당~
: 밑에분한테도 똑같이 올려야지~
: 질문이 비슷해서 같은 사람인지 알았다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