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1) 님이 쓰신 글 :
: 저는 1바이트 얼라인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 그래서 pack(1)을 한것인데..마치 에러처럼..warning들이 죽 ... 나오니..
: Warning level 을 None으로 해도... Warning은 계속 납니다.
:
:
: 그리고 Porject option 의 맨 밑의 default 는 무엇을 의미하는 건지요?
얼마전 이런 질문이 올라와서
이런 답변이 올라왔더라구요^^
군더더기 없는 답변이라
링크를 올립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