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지금 Visual c++에서 dll을 만들어 C++ Builder로 임포트 시켜서 사용 할려고 하는데요
사실 Dll에 대한 제작 경험이 없다 보니 어려움이 많습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1. 저처럼 Visual c++ dll => c++ Builder Lib로 임포트 하는 조건에서
dll Header에 mfc관련 링크가 있으면 안되나요?
2. Visual c++에서 Dll을 만들려는 소스가 여러개의 화일및 클래스로 되어 있는데
제가 쓰고 싶은 함수는 하나 이지만 그안에서 서로 데려다 쓰거던요.
여러개의 화일 및 클레스 로 만들어 진 소스를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나요?
3. CWnd나 CDialog 같은 클래스를 그냥 Builder에서 데려다가 쓸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1번과 같은 맥락인데 dll에 있는 함수 인자가 (CWnd * , CString &) 인데 이걸 빌더에서
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4. 혹시 소스랑 해더 배포가능한 Dll이 있으시면(어렵겠지만;;혹시나 해서요;;) 참고만 하게 주실수 있나요?
이것 저것 주저리 주저리 요청사항이 많네용 ; ㅈㅅㅈㅅ ;; 허접때기좀 돠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