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icatoin->ProcessMessages();
를 넣어 보시고 안되면 TStaticText 를 이용해 봐도 될 것 같네요.
메모리를 좀 더 사용하지만 하나쯤이니 괜찮을 듯.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시작하면서...
: 여러가지 초기화해야 할일이 많아서... 초기화 되는 동안 메시지 박스를
: 띄우려고 합니다. 그냥 메시지 박스를 박스를 띄우면... OK/Cancel 버튼 들때문에 안되고.
:
: 메시지 박스가 잠시 떳다가 ,초기화 끝난후 사라져야 하는데...
: 그래서 테두리가 없는 폼을 잠시 띄웠다가...폼에 Label을 사횽해서 메시지를
: 썼는데... form이 show될때 아무런 글자도 보이지 않습니다.
: 폼에다 버튼을 올려놔도...버튼이 안보이는 현상이 일어남니다...
: 첨부한 그림과 같이 라벨도 있고,버튼도 있는데..이것을 show 해보면...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요?
:
: (그냥 프로그램 수행 시점에서...
: message->label1->Caption = "초기화 중...";
: messagF->Show();
:
: ...
: .....
: messageF->Close();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