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27] Re:message 를 띄우기 위한 Form?
아루스 [tinydew4] 1088 읽음    2008-02-19 08:08
Applicatoin->ProcessMessages();
를 넣어 보시고 안되면 TStaticText 를 이용해 봐도 될 것 같네요.
메모리를 좀 더 사용하지만 하나쯤이니 괜찮을 듯.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시작하면서...
:  여러가지 초기화해야 할일이 많아서... 초기화 되는 동안 메시지 박스를
: 띄우려고 합니다. 그냥 메시지 박스를 박스를 띄우면... OK/Cancel 버튼 들때문에 안되고.
:
: 메시지 박스가 잠시 떳다가 ,초기화 끝난후 사라져야 하는데...
: 그래서 테두리가 없는 폼을 잠시 띄웠다가...폼에 Label을 사횽해서 메시지를
: 썼는데... form이 show될때 아무런 글자도 보이지 않습니다.
: 폼에다 버튼을 올려놔도...버튼이 안보이는 현상이 일어남니다...
: 첨부한 그림과 같이 라벨도 있고,버튼도 있는데..이것을 show 해보면...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요?
:
: (그냥 프로그램 수행 시점에서...
:    message->label1->Caption =  "초기화 중...";
:    messagF->Show();
:
:        ...
:        .....
:   messageF->Close();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324 message 를 띄우기 위한 Form? linuxman 1050 2008/02/19
52327     Re:message 를 띄우기 위한 Form? 아루스 1088 2008/0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