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구조체 1바이트 얼라인을 하기위해서 구조체 선언 전에 #pragma pack(1)을 하셨으면
더이상 1바이트 얼라인이 필요 없을 경우
아래에
#pragma pack()을 하시면 됩니다.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struct의 pading 을 방지하기 위해..
: 헤더 화일에...
: #paragma pack(1)을 header 화일에 썼더니...
:
: 컴파일시에 Structure packing size has changed ... 라는 Warning 이 아주 많이 뜹니다.
: 이 컴파일시 이 warning 메시지 제거 하려면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