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79] Re:Re:모든 컴포넌트의 프로퍼티를 처음 설정대로 만드는 기능은 없나요?
열씸! [cappuccino] 1039 읽음    2008-02-15 01:34
전, 폼 위에서 Alt+F12 누르고 DFM 데이타를 에디트 화면에 연 다음
기본값으로 돌리고픈 프로퍼티 라인을 제거하는 방법을 씁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1. 초기값을 기억했다가 돌려준다
:
: 2. Free 하고 다시 Create한다 <--이건 디자인타임에 올려놨으면 곤란하겠군요
:
:
: cs 님이 쓰신 글 :
: : 여러개의 컴포넌트를 사용한 프로그램을 만들때 코드를 짠대로 기능을 수행하면 인에이블이나 리드온리 같은 프로퍼티의 값이 true, false등으로 바뀌는경우가 생깁니다 (거의 대부분 그러겠죠)
: :
: : 이때 특정 버튼을 눌렀을때 모든 컴포넌트의 모든 프로퍼티가 한방에 처음 설정대로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2275 모든 컴포넌트의 프로퍼티를 처음 설정대로 만드는 기능은 없나요? cs 1020 2008/02/14
52279         Re:Re:모든 컴포넌트의 프로퍼티를 처음 설정대로 만드는 기능은 없나요? 열씸! 1039 2008/02/15
52297                 Re:Re:Re:Re:모든 컴포넌트의 프로퍼티를 처음 설정대로 만드는 기능은 없나요? 열씸! 1146 2008/0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