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73] Re:바꿔도 ?? 표시가 납니다.
나그네 [] 938 읽음    2008-02-14 15:54
혹시 OS가 헝가리 OS 인가요?
전 빌더에서는 경험이 없고 VB에서 이런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요..
그쪽 OS를 설치하고,,  영문 VB 설치한 후,
각 컴포넌트들의 폰트의 스크립트를 중앙유럽으로 바꿔준 후에
새로 컴파일을 했더니, 이런 일이 없더라구요...

저번엔 워드 이야기만 대충읽고 에디터이야긴줄 알았거든요...
죄송합니다..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헝가리인데..
: 사용버전 C++Builder 6 이구여
: 옵션사항에 있는 내용을 전부 테스트 했는데.. ?? 표시가 납니다.
:
: ex)
: Születési dátum   이내용을 입력 하면
: Sz?let?si d?tum  보여집니다.
:
: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빌더 메뉴의 Tools->Editor Options->Display Tab에서 Editor Font 를 
: : 유럽문자니깐  Name Times New Roman CE 나 Courier New CE 와 같은 걸로 바꿔도 그런가요?
: :
: :
: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 워드에서는 Times New Roman .
: : : 되어 있는데 유럽언어가 정상적으로 표시 됩니다.
: : :
: : :
: : : 워드를 내용을 복사하여
: : : C++Builder 6.0    오프젝트 인스펙터에  Caption 에다  기입후 , Font Name Times New Roman 으로 고쳐도
: : : M?R?S 이렇게 표시되는데
: : :
: : : 고수님 워드랑 개발툴에서 차이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 : :
: : :
: : :
: : : ? 표시 되는 것을 정상적이개 하기위해서는
: : : 어떤 단계를 거쳐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220 [초보자] 다국어 관련 질문 구윤태 1017 2008/02/12
52237     Re:[초보자] 다국어 관련 질문 나그네 1165 2008/02/12
52240         바꿔도 ?? 표시가 납니다. 구윤태 927 2008/02/13
52273             Re:바꿔도 ?? 표시가 납니다. 나그네 938 2008/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