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61] Re:TChart 에서.. X축을 16진수(hex) 로 표시하는 방법??
이용태 [kidary97] 2000 읽음    2008-02-14 10:56
BottomAxis에 값을 입력한 후, 다른 값(단위)로 바꿔서 보이고자 할때...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Bottom축으로 100개 데이터를 넣은 상태에서...
//데이터 한개당 2mm 라면... 총 거리는 200mm가 되겠죠...

for(int i=0; i < 100; i++)
     Chart->BottomAxis->Items->Add(i, FormatFloat("#0.0", i*2));

아마 될겁니다...ㅡㅡ;;;


퍼련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Tchart 로 그래프를 그리는데..
: BottomAxis(x축) 의 값을 16진수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
: 각 x값을 16진수로 변환해서 Label로 지정하여 표시하는 방법 말고,
: 그냥 x 값을 16진수로 표시하는 방법 있을까요..?
:
: 답변기다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196 TChart 에서.. X축을 16진수(hex) 로 표시하는 방법?? 퍼련 1136 2008/02/06
52261     Re:TChart 에서.. X축을 16진수(hex) 로 표시하는 방법?? 이용태 2000 2008/02/14
52209     TChart 프로퍼티에는 있는지 모르겠고 전 GetLabel함수 갈궈서 했습니다. 조대현.Clau 1449 2008/0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