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ttomAxis에 값을 입력한 후, 다른 값(단위)로 바꿔서 보이고자 할때...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Bottom축으로 100개 데이터를 넣은 상태에서...
//데이터 한개당 2mm 라면... 총 거리는 200mm가 되겠죠...
for(int i=0; i < 100; i++)
Chart->BottomAxis->Items->Add(i, FormatFloat("#0.0", i*2));
아마 될겁니다...ㅡㅡ;;;
퍼련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Tchart 로 그래프를 그리는데..
: BottomAxis(x축) 의 값을 16진수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
: 각 x값을 16진수로 변환해서 Label로 지정하여 표시하는 방법 말고,
: 그냥 x 값을 16진수로 표시하는 방법 있을까요..?
:
: 답변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