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Query1->SQL->Add("order By ID");
이거 한줄 추가하니까 되는군요 ㅋㅋ
순번으로 하니까 약간 뒤죽박죽되서 ms access mdb파일의 테이블의 기본키인 ID 필드를 기준으로 하니까 되는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Table 은 SQL을 못쓰고, Query 는 SQL이 써지니...
: 쿼리문 뒤에 "ORDER BY 순번" 을 넣으시지요.
:
:
: ss 님이 쓰신 글 :
: : Query와 DBGrid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뿌렸습니다.
: :
: : DBGrid에는 가장 왼쪽에 "순번" 필드가 있습니다.
: :
: : 각각의 레코드엔 당연히 "순번" 필드에 숫자가 써 있구요.
: :
: : 이때 자동으로 숫자 순서대로 레코드를 정렬시키고 싶은데요.
: :
: : Table 컴포넌트에는 정렬하는 프로퍼티가 있다던데 쿼리에는 없더라구요.
: :
: : 좋은방법이 있을까요?
: :
: :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