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바쁘신 와중에서 이곳에 답글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지금 라벨프린터로 라벨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사용자가 프린터를 Comport로 사용할지 USB로 사용할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이럴 경우 윈도우에 등록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해당 프린터로 EPL이나 ZPL같은 프린터 명령을 날리면 되겠다고 생각했지만....
어떻게 해야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로 명령을 날릴지 막막하네요...
어찌 해야 할지 힌트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모드 즐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