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5를 경험하기 이전 빌더 6에서 다음코드는 아무런 문제 없이 컴파일 , 실행되었습니다.
class IMyInterface
{
public:
virtual void ABC() = 0;
};
class TMyButton : public TButton, public IMyInterface
{
.......................
};
그런데 동일 코드를 빌더 5에서 컴파일 하려니 vcl은 다중상속을 허락하지 않는다며
에러를 내더군요.
Java나, Delphi의 인터페이스를 흉내 내려 한것뿐인데.... 더군다나 빌더6에서 잘돌던
코드였는데 말입니다.
빌더 5에서 꼭 컴파일, 실행해 보길 원합니다. 해결책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