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그건.. 그냥 MessageBox라는 API를 쓰면 됩니다.
2. 또한 VCL(Delphi 또는 CBuilder 라이브러리)의 MessageDlg를 써도 되고
3. 직접 그런 Form을 만드셔도 되죠
tool에서 MessageBox 라고 입력하고
F1키 눌러보세요
아니면 여기서나 아무데서 검색해보세요
주루룩 나올것입니다.
그럼..
ㅁㄴㅇ 님이 쓰신 글 :
: 빌더 초짜입니다.
:
: 어떤 버튼을 클릭하면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정말 ~~ 하시겠습니까? ㅣ
: ㅣ
: yes no ㅣ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이것처럼 생긴 팝업창을 띄우고 yes를 클릭하면 버튼을 클릭했을때의 함수를 실행하고
:
: no를 클릭하면 함수 실행을 취소하는 기능을 만드려고 합니다.
:
: 컴터 하다보면 자주 보는 것이죠 ㅋㅋ
:
: 근데 막상 하려니 잘 모르겠네요.
:
: 간단한 예제와 함께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