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83] Re:button을 클릭했을때 yes, no를 표시하는 팝업창 띄우기
장성호 [nasilso] 1453 읽음    2008-02-04 16:44
1. 그건.. 그냥  MessageBox라는 API를 쓰면 됩니다.

2. 또한 VCL(Delphi 또는 CBuilder 라이브러리)의 MessageDlg를 써도 되고

3. 직접 그런 Form을 만드셔도 되죠

tool에서 MessageBox 라고 입력하고
F1키 눌러보세요
아니면 여기서나 아무데서 검색해보세요

주루룩 나올것입니다.

그럼..


ㅁㄴㅇ 님이 쓰신 글 :
: 빌더 초짜입니다.
:
: 어떤 버튼을 클릭하면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정말 ~~ 하시겠습니까?  ㅣ
:                                      ㅣ
:           yes  no               ㅣ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이것처럼 생긴 팝업창을 띄우고 yes를 클릭하면 버튼을 클릭했을때의 함수를 실행하고
:
: no를 클릭하면 함수 실행을 취소하는 기능을 만드려고 합니다.
:
: 컴터 하다보면 자주 보는 것이죠 ㅋㅋ
:
: 근데 막상 하려니 잘 모르겠네요.
:
: 간단한 예제와 함께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182 button을 클릭했을때 yes, no를 표시하는 팝업창 띄우기 ㅁㄴㅇ 1152 2008/02/04
52183     Re:button을 클릭했을때 yes, no를 표시하는 팝업창 띄우기 장성호 1453 2008/02/04
52184         Re:Re:MessageBox로 검색하고 알아냈습니다 ㅋㅋ ㅁㄴㅇ 1499 2008/02/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