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navigator을 사용해서 새로운 레코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빈 레코드가 생기잖아요?
거기다 새로운 데이터를 입력하고 dbnavigator의 체크버튼(내용 저장하는 버튼)을 누르고
새로 작성한 레코드의 필드를 클릭하면 내용이 안보이네요?
클릭 안하면 보이는데 데이터를 수정하려고 클릭하면 일시적으로 데이터가 모두 안보이고 마우스커서가 왼쪽에 붙어서 깜빡입니다.
새로 작성한 레코드가 아닌 기존에 있던 레코드는 마우스로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바뀌고 내용은 그대로 보이는데..
새로 작성한 레코드도 기존의 레코드처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