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히 말하자면 현재 선택되어진 dbgrid의 레코드의 2번째 필드 (필드명은 예를들어 a 라고 하죠)에 combobox에서 선택된 항목의 데이터를 집어널으려고 합니다.
현재는 dbmemo1과 dbgrid1 의 datasource에 똑같은 datasource1을 지정하고
dbmemo->lines->add(combobox->items->스트링 어쩌구) 이런 식으로 콤보박스의 데이터를 dbmemo에 보내고
그걸 다시 dbgrid에 보내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하다보니까 콤보박스로 항목을 선택하면 dbgrid의 정해진 칸에 데이터가 들어가긴 하는데
dbgrid의 칸에 정보가 실시간으로 나타나질 않네요.
dbnavigator의 저장버튼을 눌러야 표시가 된다던지 뭐 이런식이네요.
제가 원하는건 콤보박스로 아이템을 선택하면 그 정보가 바로바로 dbgrid의 선택된 레코드의 정해진 필드에
바로바로 표시가 되는겁니다.
고수님들 저좀 살려주세요...........
빌더 접한지 2주째인데 무척 재미있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잇는데 이건 통 모르겠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