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59] Re:ListBox에서 DrawItem을 호출하기
열씸! [cappuccino] 2412 읽음    2008-02-01 23:28
ListBox 위에서 F1을 칩니다. Properties, Methods, Events 차례로 읽어 보다보면 OnDrawItem 이란 놈도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면 OnDrawItem 이란 놈도 있고 Example 을 보시면 어떻게 캔바스를 이용해 원하는대로 그리는지
잘 나와 있습니다.
중요한건 도움말에 나오는
>> OnDrawItem occurs only for owner-draw list boxes.
즉 Style 프로퍼티를 lbStandard 가 아닌 lbOwnerDraw 어쩌구로 해야 된다는거겠죠?

초보 님이 쓰신 글 :
: 근근히 이곳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
: 초보입니다.
:
: ListBox를 이용해서 내용을  표출하고 있는데
: 중요 정보를 빨간색 글자로 표출하려고 합니다.
:
: 그냥 Font->Color를 다르게 해서 add를 했더니 기존에 표출되었던 내용도 모두 글자 색깔이 변화더군요
: DrawItem을 이용해서 하려고 하는데
: 이 함수는 언제 호출이 되는건지 못 찾겠네요
:
: 도움말두 영어로 뭐 자동으로 호출된다고 하는데..ㅠㅠ
:
: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도무지 모르겠네요..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2150 ListBox에서 DrawItem을 호출하기 초보 2606 2008/02/01
52159     Re:ListBox에서 DrawItem을 호출하기 열씸! 2412 2008/0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