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Box 위에서 F1을 칩니다. Properties, Methods, Events 차례로 읽어 보다보면 OnDrawItem 이란 놈도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면 OnDrawItem 이란 놈도 있고 Example 을 보시면 어떻게 캔바스를 이용해 원하는대로 그리는지
잘 나와 있습니다.
중요한건 도움말에 나오는
>> OnDrawItem occurs only for owner-draw list boxes.
즉 Style 프로퍼티를 lbStandard 가 아닌 lbOwnerDraw 어쩌구로 해야 된다는거겠죠?
초보 님이 쓰신 글 :
: 근근히 이곳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
: 초보입니다.
:
: ListBox를 이용해서 내용을 표출하고 있는데
: 중요 정보를 빨간색 글자로 표출하려고 합니다.
:
: 그냥 Font->Color를 다르게 해서 add를 했더니 기존에 표출되었던 내용도 모두 글자 색깔이 변화더군요
: DrawItem을 이용해서 하려고 하는데
: 이 함수는 언제 호출이 되는건지 못 찾겠네요
:
: 도움말두 영어로 뭐 자동으로 호출된다고 하는데..ㅠㅠ
:
: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도무지 모르겠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