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ck overflow 는 말 그대로 stack overflow죠.
대개 함수 호출이 의도하지 않게 재귀되어 버리는 등의 이유에 의해 발생하는 스택 사용 과다죠.
새 프로젝트를 열어도 그러한 반응을 보인다는건, 잘못된 코드의 컴포넌트를 작성/혹은 수정 하신채로
설치하셨을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가령,
int fMember1;
void __fastcall setMember1(int value);
__property int Member1 = {read = fMember1, write = setMember1}
void __fastcall Component1::setMember1(int value){
Member1 = value;
}
이런 코드가 있었다면, Member1 = value; 는 재귀 됩니다.
__property 가 저 부분을
void __fastcall Component1::setMember1(int value){
setMember1(value);
}
로 바꿔 버리니까요.
당연하게도 fMember1 = value; 로 작성해야 하는 경우죠.
뭐 일례일 뿐이고, F12를 이야기 하시는 것으로 보아 제법 파워유저신듯 한데
최근 업데이트하신 컴포넌트들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windows xp 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개발중에... (컴파일 하려는 중에 ) 발생합니다.
: C++ builder 안에서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
: 수고하세요..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 1.C++ builder를 사용하다가, 메모리 에러를 볓번 내더니... 새 프로젝트를 열어도..아래와 같은 그림과 같은 에러를 내는
: : : 경우...무엇이 잘못된거 가요? ==>어쩔수 없이 다시 깔았습니다...
: : :
: : : 2.그리고 이상 없이 한참 사용하다가...
: : : F12를 누르면...소스와 폼을 토클 시켜주잖아요... 그런 폼과 소스가 토글이 안되는
: : : 현상이 나타남니다.. ( 다 안되는것도 아니고,, 한 10개 중에 ..특정 1개가 )
: : : 이것도 환경화일 같은것이 깨진건가요? ( 컴파일에는 문제 없고, 실행해서 토글이 안되는 그 폼도
: : : 화면에 잘 나타납니다 )
: : : unit과 form 이 토글이 안되는 현상...이거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건가요?
: : :
: : : 수고하세요.
: :
: : 그냥 질문마시고 os와 환경 그리고 c빌더만으로 에러나는건지 아니면 프로그램 짜다 생기는건지
: : 현상을 자세히 설명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