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부 님이 쓰신 글 :
: 1.OS: Win3.0 or 3.1
:
: 2.Language: Borland C++ 3.1
:
: 3.문제점
: cpp프로그램 컴파일시 하기와 같은 에러가 발생됩니다.
: 답변 아니면 관련된 의견이라도 부탁드려요.
:
: Error Masage
: "OWL applications must be built with either win30 or win31 defined"
그냥 C++ 빌더사용하세요 tcwind3.1은 이제 없어저야할 툴입니다
배토하려해도 다른유저가 사용하면 에러가나죠 위 에러는 컴파일시에러지만
수정됫다해도 다른컴에선 사용하기어렵습니다.
그러니 C++빌더로 전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