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로 한 사진처럼 폰을 연결하였을때 모뎀쪽에
"SAMSUNG Mobile Modem #3"으로 이름과함께 목록이 추가되는데
이와같이 포트쪽에 연결이 될경우 장치관리자에 목록에 표시된것과 같이
디스플레이 해주는 방법이 빌더에서도 가능한지요?? (첨부사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듯..^^;;)
연결된 포트를 확인하는것은 게시판에 있어서 잘 구현했는데
포트가 간단히 "COM1","COM13"으로 간단히 나오는데 이를 장치관리자에 표시되는
값들도 같이 디스플레이 할려고 합니다!
책을 찾아보니깐 MFC에서는 가능하던데...빌더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ㅠ
자료도 없고...힘드네요!! 고수분들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