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Query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읽어서 dbgrid에 뿌렸습니다.
여기서 검색기능을 추가하려고 하는데요.
콤보박스를 사용하여 특정 필드를 지정한다음에
에디트 컴포넌트에 특정 필드에 있는 데이터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dbgrid창이 열리거나 기존의 dbgrid창에 특정 데이터가 있는 레코드만 나타나게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
1. 특정 필드를 지정할때 콤보박스를 써야하나요? 아니면 db콤보박스를 써야하나요?
2. 테이블 컴포넌트를 써서 db를 불러오는거라면 table->findkey 메소드를 쓰면 되는데
ADOQuery에는 findkey 메소드가 없네요? 이거 어떤식으로 검색 기능을 추가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