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07] dbgrid에서 검색을통해 특정 레코드만 dbgrid에 뿌리고 싶습니다.
ㅎㅎ [] 1068 읽음    2008-01-29 13:34
ADOQuery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읽어서 dbgrid에 뿌렸습니다.

여기서 검색기능을 추가하려고 하는데요.

콤보박스를 사용하여 특정 필드를 지정한다음에
에디트 컴포넌트에 특정 필드에 있는 데이터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dbgrid창이 열리거나 기존의 dbgrid창에 특정 데이터가 있는 레코드만 나타나게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

1. 특정 필드를 지정할때 콤보박스를 써야하나요? 아니면 db콤보박스를 써야하나요?

2. 테이블 컴포넌트를 써서 db를 불러오는거라면 table->findkey 메소드를 쓰면 되는데
   ADOQuery에는 findkey 메소드가 없네요? 이거 어떤식으로 검색 기능을 추가해야 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2107 dbgrid에서 검색을통해 특정 레코드만 dbgrid에 뿌리고 싶습니다. ㅎㅎ 1068 2008/01/29
52124     Re:dbgrid에서 검색을통해 특정 레코드만 dbgrid에 뿌리고 싶습니다. danga80 1565 2008/01/30
52122     Re:dbgrid에서 검색을통해 특정 레코드만 dbgrid에 뿌리고 싶습니다. 슬.강슬기 1238 2008/0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