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95] pas 화일을 c++ 빌더에서 사용하기..
비베시러 [] 1695 읽음    2008-01-28 19:44
FFT를 구현해야 해서, 인터넷에서 하기의 파일을 구했습니다.
델파이용의 라이브러리입니다(첨부 참조)

-Types.pas
-FFTs.pas
-Complexs.pas

문제는 C++ 빌더에서 어떻게 써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1. 우선 빈 프로젝트를 열고 Project -> Add To Project에서 세개의 파일을 추가 했습니다.


하기와 같이 View source에 보면 추가되어 있습니다.


//---------------------------------------------------------------------------

#include <vcl.h>
#pragma hdrstop
USERES("Project1.res");
USEFORM("Unit1.cpp", Form1);
USEUNIT("C:\Project\fft_source\Complexs.pas");
USEUNIT("C:\Project\fft_source\FFTs.pas");
USEUNIT("C:\Project\fft_source\Types.pas");

2. 그 다음에 컴파일 하면 하기의 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Types.hpp
-FFTs.hpp
-Complexs.hpp



Unit1.h에 하기의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include <Classes.hpp>
#include <Controls.hpp>
#include <StdCtrls.hpp>
#include <Forms.hpp>

#include "Types.hpp"   <----추가
#include "Complexs.hpp" <----추가
#include "FFTs.hpp"  <----추가


3. 그 다음에...
FFTs.pas를  열어보면 unit이 unit FFTs; 이므로
FFTs로 Object를 생성하고 사용하면 되는것인지...

FFTs *pFFTs = new FFTs();

FFTs->어쩌구....

이 부분이 잘 안됩니다.
pas 첨부하니 검토 부탁드립니다.



------------------------------------------------------
unit FFTs;

interface

uses
  Complexs, Types, SysUtils;

const

  cMaxPrimeFactor     = 1021;
  cMaxPrimeFactorDiv2 = (cMaxPrimeFactor + 1) div 2;
  cMaxFactorCount     = 20;


(생략)

+ -

관련 글 리스트
52095 pas 화일을 c++ 빌더에서 사용하기.. 비베시러 1695 2008/01/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