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실수했네요 ㅈㅅㅈㅅ;;;;;;
패킷간에 사이즈를 잘못줬었네요...
Lyn 님이 쓰신 글 :
: 소스 올려보세요
:
: 말이 안됩니다 ㅡ.ㅡ;
:
: 궁금 님이 쓰신 글 :
: : vc로 짜여진 프로그램에 빌더로 클라이언트 접속을 하는데요...
: :
: : vc에서 빌더로 패킷을 전송하고 빌더는 받았는데
: :
: : usigned short 형으로 41100을 보내면
: :
: : 30671 로 받습니다.
: :
: : 이거 왜이러죠?? ;;;
: :
: : 또 어떻게 해야 제대로 받을 수 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