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옮기는 것만으로는 안되네요.. Debug Layout 으로 저장을 하니 되네요..
Lyn 님이 쓰신 글 :
: 디버그 모드에서의 위치를 옮겨두세요
:
:
: 안명호.ASURADA 님이 쓰신 글 :
: : Turbo Explorer C++ 로 개발을 하고 있는데 듀얼모니터에서 서브에 IDE를 놓고 작업을 합니다.
: :
: : 그런데 실행을 하면 서브모니터에 있던 IDE가 메인 모니터로 넘어오네요.
: :
: : 메인으로 넘어오지 않게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