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58] Re:ADOQuery 질문 드립니다.
미나 [] 1393 읽음    2008-01-25 11:29
1.ADOQuery->Next();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두번째 질문은 ADOQuery 값을 String과 비교하는 것을 물으시는건지..
이건 됩니다만..

궁금한 것은
ADOQuery->FieldByName("최소값")->AsString ="AUTO";
이 문장이   "auto"가 valid intger가 아니라는 에러를 띄우네요 "1234" 이런건 되는데 문자가 들어가면 안되요
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답 올리면서 질문 올렸네요 ^^
아시는분 답변 주시면 감사할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낭낭 님이 쓰신 글 :
: ADOQuery 를 이용하여 질의 처리 중
: ADOQuery->RecordCount = 1 일 경우에는
: ADOQuery->FieldByName("A")->AsInteger 로 처리함 A의 값을 가져올 수 있지만
: ADOQuery->RecordCount = 2 이상일 경우에는 두개의 값을 어떻게 가져와야 하나요?
:
: 그리고 ADOQuery를 이용하여 반환된 첫번째 질의 결과와 두번째 질의 결과를 비교하기 위해서는
: FieldByName 로 질의 결과를 모두 비교하는 방법 밖에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
: ADOQuery 값을 Stream 으로 변환하여 비교를 하는 것도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2057 ADOQuery 질문 드립니다. 낭낭 1265 2008/01/25
52058     Re:ADOQuery 질문 드립니다. 미나 1393 2008/01/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