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흠. 글쎄요 애매한 질문이신데,
초기에 빌더를 쓰던 기억을 되살려 비슷한 경우를 말씀드리자면,
주로 Project Option이 바뀌었거나, 이 컴포넌트 저 컴포넌트 깔다가 설정이 꼬인 경우에
그 비슷한 경험을 했던것 같기도 하네요.
CBuilder가 설치된 폴더에 Example 이 있을텐데, 그 안에 있는 프로젝트들은
기본 옵션으로 셋팅되어 있으니, example 안의 아무 bpr이나 더블클릭 해서 여신 후
Project->Options->Default 체크하시고, 다른 곳에 새폴더를 만들어 프로젝트를 한 번 저장하신 후
컴파일 해 보세요.
문어발 님이 쓰신 글 :
: New Application이나 새로운 기본 폼을 만들고 실행 시킨(아무 코딩도 하지 않음)다음
: 폼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바로 에러가 납니다...
: 혹시 같은 에러를 경험하시거나 해결방법을 알고 계신분은
: 좀 알려주세요.. 이거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요 ㅡ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