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35] Re:테이블 프로퍼티에서 데이터베이스네임을 엑셀파일로 놓으면 로그인을 하라네요?
김문제 [clickok] 1326 읽음    2008-01-23 22:52
정말 그렇게 되네염.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Excel File의 접근에 관련된 문제입니다.
TTable은 도움말에서 살펴보시면

For BDE, dbExpress, and InterBase express datasets, the user name and password connection parameters can be accessed through the Params property. (For BDE datasets, the parameter values can also be associated with a BDE alias, while for dbExpress datasets, they can also be associated with a connection name).

이나.
For ADO datasets, the user name and password can be included in the ConnectionString property (or provided as parameters to the Open method).

으로 접근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네여

이 경우.

전자에 해당함으로

DBE라는 부분을 사용한다고 봐야겠죵
그럼 당연히 Server의 로그인이 필수라고 봐야 합니다.

물론.. Alias를 이용하셔두 되구염

여기의 문제는 Excel 파일이 단순히 엑셀 파일이 아닌, BDE를 이용한 드라이버 형태임으로
반드시.. BDE를 이용하려면
필수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나온 개념이..ADO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그렇게 이해했습니다.

엑셀! 님이 쓰신 글 :
: 테이블 컴포넌트를 놓고 프로퍼티에서 데이터네임을 엑셀파일로 놓고
:
: 테이블네임을 선택하려고 하면 뜬금없이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뜹니다 ㅡ,.ㅡ
:
: 이거 어떻게 해야 되나여?

+ -

관련 글 리스트
52023 테이블 프로퍼티에서 데이터베이스네임을 엑셀파일로 놓으면 로그인을 하라네요? 엑셀! 937 2008/01/23
52035     Re:테이블 프로퍼티에서 데이터베이스네임을 엑셀파일로 놓으면 로그인을 하라네요? 김문제 1326 2008/0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