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X 다운로더로 파일(동영상)을 받으면서 동영상 플레이어로 파일을 열면.. 자동 버퍼링 처리로(프리뷰) 플레이 하는 원리가 궁굼합니다.
다운로드 하는 파일을 FileOpen(..., fmShareCompat) 로 처리 하고 읽는쪽 에서는 fmOpenRead로 읽는 방법으로 하면 되는 건가요?
시험 삼아 위처럼 FileStream으로 네트워크상에서 데이터를 받아 파일로 쓰고, 그 파일을 동영상 플레이어로 플레이 해 봤습니다. 제가 한 경우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처음 열었을때 그 길이 만큼만 play되고 파일 크기가 늘어 나지 안더군요
동영상 플레이어를 끄면 그때서야 파일 쓰기가 되어 파일 길이가 늘어났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 이럴것이다 라고 생각해서 해 봤는데 잘 안되는거 같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