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01] Re:
김문제 [clickok] 832 읽음    2008-01-22 13:58
답변이 될런지는 ?!

한번 지워진 것은.. 다시 접근하려면 이미 지워졌기때문에

다시 실행이 안되는 듯 한데요..

그런 의미인 듯 합니다.

지워진 내용이 있으면

다시 지울 수 없다는 것 알고 계시면 될 듯.. 이런 뜻 아닌가요 ??

제가 디비 생성 시켜 놓고.. 또 생성시킬려고 했던 것과 같은.. 입장인 듯 해서요.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mConfig::BitBtn3Click(TObject *Sender)
: {
:   Query1->Close();
:
:   Query1->SQL->Clear();
:   Query1->SQL->Text =
:    "Delete From notice Where Name =" + QuotedStr(rnc->Text);
:   Query1->ExecSQL();
:
:   //cb1Change(NULL);
:
: }
:
: notice DB에 Name 필드에 rnc 콤보박스의 텍스트를 읽고 그 해당 열을 지워주는 겁니다.
:
: 버튼을 클릭하면 지워는 집니다. 하지만 콤보박스의 다른 부분을 다시 클릭 하면 위 제목과 같은 에러가 나네요...
:
: 도와 주세요~~ 3일째 해딩하고 있습니다.
:
: 쿼리문은 틀린게 없는거 같은데 이상하게 안되네요...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1999 "Error creating cursor handle"<<에러가 납니다. 분숭사 1194 2008/01/22
52001     Re: 김문제 832 2008/0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