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81] 클립보드 질문드려요.
네버 [] 1262 읽음    2008-01-21 09:03
엑셀에 데이타가 너무 많아서 검색하는데 속도르가 느려지네요.

그래서 클립보드를 이용해서 엑셀에 있는 데이타를 클립보드로 카피를 하고.

클립보드에 있는 데이타를 검색해서 처리를 하려고 하는데요.
================================================================
data : ver 1                       
S/N      : 111                       
Date     : 08/01/21                       
hh:mm:ss    data1    data2    data3   
11:32:33    0    0    100       
11:32:33    0    0    100       
11:32:43    0    0    100       
11:32:45    0    0    100       
11:32:47    0    0    100       
11:32:49    0    0    100       
11:32:51    0    0    100       
11:32:53    0    0    100       
11:32:55    0    0    100       
11:32:57    0    0    100       
11:32:59    0    0    100       
11:33:01    0    0    100       
11:33:03    0    0    100   
==============================================================
이런식으로 데이타가 저장된 엑셀 파일이 있습니다.

여기서 data1 , data2, data3 값이 숫자로 입력되어있는데 혹 깨진 문자가 없는지. 아니면 max값을
초과하는건 없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데이타가 천개가 넘게 있다보니까 속도가 느려지는거구요 .

이곳에서 클립보드로 검색을 해서 찾아봣는데

1.   Form3->Memo1->PasteFromClipboard();

2. AnsiString cont =  Clipboard()->AsText;
이런걸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굳이 memo 컴포넌트를 써서 화면에 보여줄 필요는 없거든요.

아니 솔직히 말해서 클립보드라는걸 자체를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를 모르겠습니다.

클립보드라는 컴포넌트가 따로 있는건지.

복사를 할 경우 Form3->Memo1->PasteFromClipboard();  이걸 사용하면 자동적으로 엑셀에 있는

데이타가 클립보드로 복사가 되는건지..

복사가 되었다면 클립보드에 있는 데이타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건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981 클립보드 질문드려요. 네버 1262 2008/01/21
51985     Re:클립보드 질문드려요. 장성호 2559 2008/0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