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54] Re:indy를 이용하여 웹캠등 화상정보를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열씸! [cappuccino] 1463 읽음    2008-01-18 11:53
Indy 든 뭐든 가능합니다.
다만, 영상 스트리밍의 경우 데이타의 양이 많고 타임싱크가 깨지면 안되니까...
특별한 버퍼링기법을 사용해야 하겠죠.
TCP 패킷은 다소 무거워 UDP 패킷을 개조해 RTP나 RSTP 처리를 하곤 합니다.
VFW보다는 DirectShow를 쓰실것을 권장합니다.
이곳 자료실의 DSPACK이라는 컴포넌트를 시험해 보시죠.

김현승 님이 쓰신 글 :
: indy를 이용하여 웹캠등 화상정보를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
: 영상 전송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하는데...
:
: vfw를 이용하여 웹캠 정보는 받아 오는데...이 데이터를 서버를 통하여 클라이언트들에게 보내주는 형태로 만들려고 합니다.
: 그런데 웹캠을 인식하는 정도는 되었는데..
: 이것을 서버로 보내고 클라이언트들은 그 서버에 접속하여 볼 수 있는 방법을 구현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 indy를 이용해서 하나요? 아님 어떤씩으로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1917 indy를 이용하여 웹캠등 화상정보를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김현승 1027 2008/01/16
51954     Re:indy를 이용하여 웹캠등 화상정보를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열씸! 1463 2008/01/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