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MS SQL 서버 2005에서 데이타베이스를 하나 만들고, 테이블을 7개 관련지어 만들었습니다.
저장하는 레코드 수가 좀 많아서 하루 정도 Run하면서 저장하니까
240만개 정도 되었습니다.
쿼리로 필터링한 결과를 뷰를 만든 다음 뷰를 그룹핑하여 다시 뷰를 만들고 있습니다만,
데이타가 적으면 정상동작하는데, 이번처럼 240만개 정도 나오니,
시간제한 초과라는 에러가 뜨고, 뷰는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시간 제한을 풀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데이타는 통상적으로 어느 정도의 개수를 쓰는지 궁금합니다.
천만개 정도의 레코드가 있다면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게 좋을까요?
개념이 잡혀있지 않아서 질문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