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실로스코프와 같은 반응속도를 원하시면, TeeChart는 잘못된 선택입니다.
장시간 돌려야하고 저장이 필요한 데이타라면
실행할때 커다란 메모리 풀을 만드셔서 (환형큐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바퀴 다 돌면 되돌아와 덮어쓰는구조로 메모리를 만들고
독립적 쓰레드에서 블럭 단위로 메모리의 내용을 화일 같은것으로 덤프시키셔야 할테구요.
현재 큐의 저장위치 부터 화면에 뿌려질 윈도잉 사이즈 분량만큼을
직접 Bitmap 이미지에 그리시든지, 3D 표면상의 Vertex로 그리시든지 하는게 현명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VC++ 에서 TeeChart 사용하는데..
: 데이터가 엄청난 속도로 들어옵니다..
: 이 데이터를 (x,y값) 그래프로 표시해주는데,
: AddXY(x,y) 로 데이터 하나 찍을때, 한점만 찍는게 아니라 전체 series를 다시 그리는것 같더군요..
: 결과적으로 뒤로 갈수록 데이터 그리는 속도나 프로그램 프로세싱 속도가 느려집니다..
:
: 차트를 고정시키더라도, 현재 추가된 데이터만 그래프에 추가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
: AutoRepaint 속성을 false 하고 1초간격으로 다시 뿌려도 뒤로갈수록 느려지네요..
:
: 좋은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