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exe파일을 실행시켜서 복사 버튼을 누를 경우 저장할 폴더명을 입력하게 한다.
ForceDirectories ("C:\\"+name1+"\\"+name2); // 폴더 생성
//name1 ,name2 은 폼에서 입력받습니다.
if(0!=CopyFiles("L:\\*.*\0","C:\\")) //폴더 전체 복사
{
MessageBox(NULL, "Fail", "에러", MB_OK);
}else{
MessageBox(NULL, "Success", "OK", MB_OK);
}
이때 L드라이브데 있는 데이타를 모두 C/name1/name2로 옮기려고 하는데
C/name1/name2 이폴더는 생성이 되지만 if(0!=CopyFiles("L:\\*.*\0","C:\\")) 이렇게 썻기 때문에
그냥 c밑에 데이타가 옮겨집니다. 폼에서 입력받은 이름의 폴더안에 복사하려면
CopyFiles("L:\\*.*\0","C:\\name\\") 이 때 여기서 디렉토리 명을 이런식으로 넘기면
입력받은 폴더명에 복사가 되는게 아니라 그냥 c/name밑에 생기게 됩니다. (이건 당연하겟죠..)
근데 어떻게 넘겨줘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