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95] Re:제가 메신저를 만들었는데 ......html 문서만 넣으면 죽어요~ 이유가 뭔지요~?
열씸! [cappuccino] 1073 읽음    2008-01-14 05:01
정상적이라면 html도 단지 이진 데이타 이므로 전혀 상관없이 돌아가야겠죠.

다만 여기서 "집어 넣으면" 이라고 모호하게 표현하신 부분이,
드래그 드롭 같은거라면,
해당 이벤트를 받는 컨트롤이 익스플로러와 유사한 구조로 움직일경우
html을 직접 파싱하려 들테고 여러가지 문제가 야기될 수 있겠죠.

긴급문의 님이 쓰신 글 :
: 제가 메신저 test를 하는데
:
: 이상하게 다른 일반 text 를 집어 넣으면 많은 량도 문제 없이 상대방에게 보내 지는데
:
: html 문서를 그대로 보내면......메신저가 다운 되버립니다...
:
:
: html 문서를 상대에게 그대로 보내고 싶은데.... 안죽고 보내는 방법 없나요~..
:
: 물론 서버가 다운되는건 아니고 그냥 오류때문인지 메신저 창이 없어지면서 꼬입니다...
:
:
:
: 아시면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890 제가 메신저를 만들었는데 ......html 문서만 넣으면 죽어요~ 이유가 뭔지요~? 긴급문의 947 2008/01/13
51895     Re:제가 메신저를 만들었는데 ......html 문서만 넣으면 죽어요~ 이유가 뭔지요~? 열씸! 1073 2008/0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