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82] Re:이전 질문에 이해를 하고 다시 질문 올립니다.StringGrid를 이용했을 경우...질문 입니다.
장성호 [nasilso] 1047 읽음    2008-01-11 20:04
TStringGrid에 대해

질문1.  셀단위가 아닌 줄 단위로 선택이 되는지요?
 
    답변 :  Options에서 goRowSelect 를 true로 하시면 됩니다.



질문2. 첫번째 Column의 값을 Edit박스에 보내고 싶은데요?

    답변 :  StringGrid->Cells[컬럼인덱스][로우인덱스];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예)  Edit1->Text = StringGrid1->Cells[0][0];

그럼

       
     


김현승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를 이용하니 이전 질문에 대해선 해결이 되더군요.
:
: 그런데 이건 셀 하나하나씩 클릭이 되는데..한줄 단위로 클릭이 안되는지요...?
:
: 또 클릭했을 경우 첫번째 컬럼의 값을 Edit박스에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Edit1->Text = StringGrid->????  여기서 ??? 에 들어가는게 뭔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1877 이전 질문에 이해를 하고 다시 질문 올립니다.StringGrid를 이용했을 경우...질문 입니다. 김현승 1040 2008/01/11
51882     Re:이전 질문에 이해를 하고 다시 질문 올립니다.StringGrid를 이용했을 경우...질문 입니다. 장성호 1047 2008/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