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tringGrid에 대해
질문1. 셀단위가 아닌 줄 단위로 선택이 되는지요?
답변 : Options에서 goRowSelect 를 true로 하시면 됩니다.
질문2. 첫번째 Column의 값을 Edit박스에 보내고 싶은데요?
답변 : StringGrid->Cells[컬럼인덱스][로우인덱스];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예) Edit1->Text = StringGrid1->Cells[0][0];
그럼
김현승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를 이용하니 이전 질문에 대해선 해결이 되더군요.
:
: 그런데 이건 셀 하나하나씩 클릭이 되는데..한줄 단위로 클릭이 안되는지요...?
:
: 또 클릭했을 경우 첫번째 컬럼의 값을 Edit박스에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Edit1->Text = StringGrid->???? 여기서 ??? 에 들어가는게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