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75] Re:에디트박스(Edit) 배경 / 테두리 그리는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김상구.패패루 [peperu] 1644 읽음    2008-01-11 16:22
답변은 아닙니다만...
제 경험상으로는... 가급적 기본 윈도우 컨트롤을 그대로 쓰심이 좋습니다.
그땐 예뻐보여도 금방 유행에 뒤쳐지는 프로그램이 되어버리기 쉽상입니다.
서브클래싱 등으로 분명 테두리는 넣을 수 있겠지만 윈도우 테마 사용은 포기하셔야할겁니다. 윈도우 테마 디자인이 변경될 경우 심각하게 디자인이 훼손될 가능성이 높겠죠.

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그림 파일로 올린 형식으로 에디트 박스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 에디트 박스에 사각 테두리를 그린 이미지인데
: 이를 처리하려면 어떻게 하는 방법이 좋을까~ 생각하던 차에 여쭤보러 왔습니다.
:
: 저도 생각해 보다 좋은 방안이 떠오르면 자답이라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51805 에디트박스(Edit) 배경 / 테두리 그리는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우랏차차~!! 1702 2008/01/04
51875     Re:에디트박스(Edit) 배경 / 테두리 그리는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김상구.패패루 1644 2008/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