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은 아닙니다만...
제 경험상으로는... 가급적 기본 윈도우 컨트롤을 그대로 쓰심이 좋습니다.
그땐 예뻐보여도 금방 유행에 뒤쳐지는 프로그램이 되어버리기 쉽상입니다.
서브클래싱 등으로 분명 테두리는 넣을 수 있겠지만 윈도우 테마 사용은 포기하셔야할겁니다. 윈도우 테마 디자인이 변경될 경우 심각하게 디자인이 훼손될 가능성이 높겠죠.
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그림 파일로 올린 형식으로 에디트 박스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 에디트 박스에 사각 테두리를 그린 이미지인데
: 이를 처리하려면 어떻게 하는 방법이 좋을까~ 생각하던 차에 여쭤보러 왔습니다.
:
: 저도 생각해 보다 좋은 방안이 떠오르면 자답이라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